고객서비스
국내 최초 스테인리스 전기온수기 전문 제조업체 (주)부성핫슈
제빙기, 우유눈꽃빙수기계 전문제조업체 (주)부성제논

자주하는 질문

고객님들을 위해 자주 질문 하시는 내용과 답변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으로 해결되지 않는 문제에 대해서는 고객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 제품 A/S는 콜센터 1588-6818에서 접수바라며, 인터넷접수는 현재 운영하지 않습니다.

원인 - 제품 내부의 콤프레서를 식혀주지 못하여, 콤프레서를 보호하는 과열방지센서(고압센서)가 작동되는 현상입니다.

1. 본 제품으로 물이 유입되지 않는 경우.

2. 급수가 연결되지 않는 경우.

3. 연결된 "급수"의 물량이 적은경우.(수압이 낮은경우. 물탱크 연결 사용)


조치방법 -

1. 물탱크 또는 제품으로 유입되는 물의 양이 적을경우 "급수펌프"를 별도 구매하여 연결하여 주십시오.

2. 타 제품(커피머신, 제빙기)과 동시에 연결하지 마시고, 반드시 별도 원수를 단독으로 연결하여 주십시오.

3. 급수가 정상적으로 공급이 되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원인-

1. 제품의 수평이 맞지 않으면 떨리는 소리가 날 수 있습니다.

2. 제품 내부에 압축기와, 휀이 회전하면서, 일정한 소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조치방법-

1. 제품 수평을 확인하여 주시고, 반드시 평평한 곳에 제품을 설치하여 주십시오.

원인- 

1. 별도 공급되는 턴테이블의 누전현상 입니다.

2. 턴테이블을 물에 담궈 세척하는 경우 물이 턴테이블 내부로 유입되어 누전될 수 있습니다.


조치방법-

1. 제품 뒷면의 턴테이블 플러그를 분리하여 주십시오.

2. 서비스센터 또는 구입처에 연락하여 턴테이블을 교환받으십시오.

3. 턴테이블은 반드시 바른헝겊으로 닦아주시고, 절대 물세척하지 마십시오.



원인-

1. 세척노즐에 물이 자동으로 공급하는 솔로레이드 밸브 고장.

2. PCB 부품 고장


조치방법-

1. 솔로레이드 밸브, 또는 PCB부품을 교환해야하오니, 서비스센터에 연락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