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 : 경기도 포천시 용정경제로 1길 88
고객님들을 위해 자주 질문 하시는 내용과 답변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으로 해결되지 않는 문제에 대해서는 고객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 제품 A/S는 콜센터 1588-6818에서 접수바라며, 인터넷접수는 현재 운영하지 않습니다.
원인 - 제품 내부의 콤프레서를 식혀주지 못하여, 콤프레서를 보호하는 과열방지센서(고압센서)가 작동되는 현상입니다.
1. 본 제품으로 물이 유입되지 않는 경우.
2. 급수가 연결되지 않는 경우.
3. 연결된 "급수"의 물량이 적은경우.(수압이 낮은경우. 물탱크 연결 사용)
조치방법 -
1. 물탱크 또는 제품으로 유입되는 물의 양이 적을경우 "급수펌프"를 별도 구매하여 연결하여 주십시오.
2. 타 제품(커피머신, 제빙기)과 동시에 연결하지 마시고, 반드시 별도 원수를 단독으로 연결하여 주십시오.
3. 급수가 정상적으로 공급이 되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원인-
1. 제품의 수평이 맞지 않으면 떨리는 소리가 날 수 있습니다.
2. 제품 내부에 압축기와, 휀이 회전하면서, 일정한 소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조치방법-
1. 제품 수평을 확인하여 주시고, 반드시 평평한 곳에 제품을 설치하여 주십시오.
원인-
1. 별도 공급되는 턴테이블의 누전현상 입니다.
2. 턴테이블을 물에 담궈 세척하는 경우 물이 턴테이블 내부로 유입되어 누전될 수 있습니다.
조치방법-
1. 제품 뒷면의 턴테이블 플러그를 분리하여 주십시오.
2. 서비스센터 또는 구입처에 연락하여 턴테이블을 교환받으십시오.
3. 턴테이블은 반드시 바른헝겊으로 닦아주시고, 절대 물세척하지 마십시오.
원인-
1. 세척노즐에 물이 자동으로 공급하는 솔로레이드 밸브 고장.
2. PCB 부품 고장
조치방법-
1. 솔로레이드 밸브, 또는 PCB부품을 교환해야하오니, 서비스센터에 연락하여 주십시오.